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갤럭시 Z 폴드탭 등장?! 디자인과 출시일 및 가격은?

by 골드타임 2021. 4. 27.

최근 삼성전자에서 특허를 신청한 갤럭시 z 폴드탭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갤럭시 z 폴드라고 하면 접히는 특징을 같고 있는 삼성의 스마트폰을 생각하실 텐데요. 접히는 특징을 살린 갤럭시 Z 폴드탭의 예상 디자인 특징과 가격, 출시일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z-폴드탭

 

갤럭시 Z 폴드탭 디자인

현재 폴드 타입은 화면이 접히는 방식으로 최근 삼성전자에서 특허 제출한 디자인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전면 화면을 보았을 때 전면 카메라가 있으며 양쪽을 가운데로 접는 형태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적으로 갤럭시탭 폴드 특허 제출 내용으로 보아 양쪽을 접은 후에 S팬을 가운데에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자석식으로 부착할 수 있는 형태를 알 수 있으며 후면 카메라에는 듀얼카메라가 장착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Z 폴드탭 출시일

작년부터 계속해서 예상되었던 삼성전자 폴더블 태블릿 pc은 삼성전자 언팩 행사에서 공개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예상 출시일은 2022년 1분기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갤럭시 Z 폴드탭 가격

현재 가장 최신 모델인 갤럭시탭 S7+ 5G 가격은 1,300달러(한화 144만 원), S7+ LTE  가격은 1,210달러(한화 134만 원)로 태블릿의 평균적인 가격과 폴더블 태블릿(접히는 태블릿)이라는 걸 고려해서 나온다면 1,400~2,000달러라고 예상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