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삼성전자 모바일 게임을 위한 게이밍 스마트폰 출시?!

by 골드타임 2021. 4. 26.

삼성전자에서 게이밍 스마트폰을 개발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모바일 게임 시장이 커지고 다른 회사에서도 게이밍 스마트폰을 출시하는 추세를 보아 삼성전자에서도 게이밍 스마트폰을 출시해 모바일 게임분야로 나갈 것으로 보이며 삼성전자에서는 게임 관련 사업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며 예전부터 게이밍 노트북, 모니터, 컴퓨터, 키보드 등 게임 관련 사업에 뛰어들고 있었습니다.

삼성전자-게이밍-스마트폰-예상-모습
삼성전자-게이밍-스마트폰,-출처=렛츠고디지털

삼성전자 모바일게이밍 스마트폰 예상 모습

다른 회사의 게이밍 스마트폰을 이미 출시되고 있지만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마트폰은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만큼 삼성 전장 모바일 게이밍 스마트폰이 출시가 된다면 엄청난 주목을 받을 것으로 생각되며 예상 모습을 보았을 경우도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는 "갤럭시 폴드"가 생각나게 되는 모습입니다.

 

삼성 전자의 스마트폰 성능은 이미 세계적으로 입증이 되었고 폴드와 같은 접히는 스마트폰의 장점을 더한다면 게이밍 스마트폰으로는 최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폴드를 사용해 보신 분들이 라면 아실 텐데요. 폈을 때 비교할 수 없는 커다란 화면의 장점과 편리에 맞게 화면 크기를 조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갤럭시 폴드와 차이점으로 보았을 경우 갤럭시 z 폴드의 경우 풀화면이 안쪽으로 접히게 되어 있지만 반대로 게이밍 스마트폰의 풀화면은 폴더 바깥 방향으로 접히게 되어있고 추가적으로 게이밍 방향키와 버튼이 추가되어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추후에 출시된다면 봐야겠지만 약간의 변화를 주어 출시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삼성전자 게이밍 스마트폰 출시일

현재 삼성 전자의 스마트폰의 최근 특징을 본다면 갤럭시 폴드1, 폴드 2, z 플립 계속해서 폴더 형식의 스마트폰의 출시와 게임 사업이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고 있는 만큼 얼마 지나지 않아 좋은 소식이 들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