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한눈에 숨은 정부 지원금 종류 및 신청방법 보기

by 골드타임 2021. 1. 18.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받으실 수 있는 정부 지원금을 다 알고 있으신가요? 이번에는 자신의 받을 수 있는 지원금을 찾아봐주고 신청방법까지 알 수 있는 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다들 '토스'라는 어플을 아실 텐데요

카카오페이와 같이 휴대폰으로 돈을 입출금 하는 어플입니다. 이제 자신이 받을 수 있는 숨은 정부 지원금이 얼마나 되나 알아보시죠.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썸네일

 


숨은 정부지원금 한눈에 보기

숨은 정부 지원금 찾는 방법 첫번째 모바일 화면숨은 정부지원금 찾는 방법 두번째 모바일 화면

1. 앱스토어에서 토스를 검색 후 어플을 깔아주세요.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가입/어플을 들어가시면 위 사진처럼 화면이 나오실 겁니다)

2. 이제 위에 사진에 보이시는 빨간 동그라미 위치에 [전체]를 눌러줍니다.

3. 이때 맨 아래로 내리시면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라는 카테고리가 나오게 되는데 눌러주세요.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세번째 방법 모바일 화면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방법 네번째 모바일 화면

위 사진처럼 총 받을 수 있는 예상 지원금에 대해서 나오고 아래 에보시면 각각에 지원금 목록이 나옵니다.

 

 

▶보고 싶으신 정부 지원금 종류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을 경우

왼쪽 위 사진을 예시로 들어 보여드리겠습니다. 일하는 청년 통장에 대해 신청방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1000만 원 적힌 오른쪽에 [>]모양을 선택하신다면 오른쪽 사진처럼 상세 내용, 신청 조건, 신청 방법, 전화번호까지 모든 게 다 나와오게 됩니다.

(처음 해보시는 분들이라도 진행하시는데 어려움이나 궁금증을 금방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정리]

[토스] → [전체] → [숨은 정부 지원금 찾기] → [원하는 지원금 오른쪽 [>]클릭] → [신청 밥법 신청]

반응형

댓글